본문 바로가기

나혹시몰라경고하는데잘들어지금위험해쏘댄져러스자꾸나를자극하지마큰일나나도날몰라

겁나 길다 각오해 20

20일(토)
안녕 오랜만이야…(이런엔딩 음으로) 브리핑 타임~
마지막 일기가 7일이네..?ㅎ 그동안 난 오지게 집에 있었단다. 아 7일이면 한창 알바 할 때네.. 알바는 시마이 다신 보지 말자 이 사람아
마지막 날인 12일에는 정말 아ㅏㅏㅏ무 일도 하지 않고 집으로 갔더랬다. 교무부장쌤은 출근도? 안? 하셨고 다른 쌤들도 눈썹 한 가닥 마주치지 못한 채로 3시 반 땡 조기퇴근 갈겼다. 퇴근하기도 힘들엇어.. 학생도 없고 교무실에는 원어민 쌤만 외로이 앉아계시더이다. 카톡으로 부장쌤한테 말하고 집 감 ㅎ 이러고 입다무러스 만나러 징징이 마을로 가고.. 뭐했더라 감자탕 먹고 커피 마시고 술 마시고 념념 개졸렸는데 재워주질 않더라..
또 뭐 했더라..집 합주 집 합주만 했더니 내가 미대생인지 음대생인지 모르겠다. 오늘이 공연임ㅋ 어제(19일) 저녁 합주하고 지금 누워서 개뜬금없이 일기 쓰는거임
신촌 공연이라 가까운디 우리 너무너무너무 늦게해서 아무한테도 말 안 함.. 어짜피 친구 없어서 얘기할 놈도 몇 업찌만.. 2월에 또 공연 하니까 그때 부르지 뭐… 난 뭐지.. 난 왜이렇게 공연을 하러 다니는거지..? 나 사실 롹커일까..?… 하 치미치미 먹고싶다 철판누들이랑..,
하 핏곤ㄴ하다 그만쓸래 오늘 뒷 얘기는 공연 끝나고 집 와서 쓸게..(약 22시간 후)

22시간 후? 랄이다. 지금은 엄…
1월 24일 수요일 새벽.., 공연한지 4일이 지난 후다. 킥킥
기억도 안 남 히히 별 일 없엇다. 리허설 때부터 음량이 개신경쓰였었는데 결국 본 공연때는 잘 들리지도 않았다. 아오 스트레스 받어.. 할 말 없다 그만 쓰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