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혹시몰라경고하는데잘들어지금위험해쏘댄져러스자꾸나를자극하지마큰일나나도날몰라

광년이 7

7일(일)
나는 미치노미야.. 오늘 미술제 전시하러 학교 갔다. 근데 캡션에 이름 들어갔대.. 지워야 된대… 간다 내일도 학교. 오전 알바도 빼야 된다. 렴~병 내 삼만사천오백원… 내 체력… 점심도 못 먹겠네……… 아침은 꼭 먹어야 해요 하루 점심값은 아꼈네..^^..
고난도의 일주일이 될 것 같다. 수요일에 알바 끝나고 전시 철거 가야 됨 하… 학교 도착하면… 8시.. 집에 도착하면… 거의 열한 시…. 다음 날 출근……… 9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