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혹시몰라경고하는데잘들어지금위험해쏘댄져러스자꾸나를자극하지마큰일나나도날몰라

긱라이브홀 24

24일(토)
사실 별로 할 말 업따.
몇 번 째더라..약 일곱..?번째 공연을 끝냈다.
공연을 일곱번째 서고 있지만 한 번도 완벽한 클린공을 한 적이 없는 것 같다. 큼..
아무리 취미 밴드라지만 더 잘하고싶은 마음이 크다. 노력해라

그건 그거고 나 오늘 좀 멋있던듯
~간지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