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월)
데이식스 노래나옴 ㅋㅋ 레전드죠?
불가피한 개강으로 몸과 마음이 피로해진 내 심신을 싸악 씻어줫죠? ㅋㅋ…
더 할 말도 없다. 지금도 노래 듣고 잇음 나만 슬픈 엔딩이 진짜 또라이같애;;
'나혹시몰라경고하는데잘들어지금위험해쏘댄져러스자꾸나를자극하지마큰일나나도날몰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오랜만이다 일기야 19 (0) | 2024.06.19 |
|---|---|
| 개강과 함께 사라지다 14 (2) | 2024.04.15 |
| 긱라이브홀 24 (1) | 2024.02.25 |
| 겁나 길다 각오해 20 (1) | 2024.01.24 |
| 광년이 7 (6) | 2024.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