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혹시몰라경고하는데잘들어지금위험해쏘댄져러스자꾸나를자극하지마큰일나나도날몰라

뽀로로가 직업이 있으면 슬픈 11가지 이유

내가 더이상 뭘 해야 인생을 100퍼 활용하며 살 수 있을까 이딴 생각을 하면서 동시에 드는 생각: 난 그럴 기력은 없다

자고로 나는 제떄제때 놀아줘야 하는 사람임 근ㄷ ㅔ 그 때가 너무 잦은 것 뿐이삼 워커홀릭인 사람들은 대체 뇌구조가 어떻게 생겨먹은걸까

나도 일이 너무 즐겁고 싶네

나도 내 작업을 했으면 즐거웠을까?

 

 

아니 . . . ...

 

맘에 드는 결과를 위해 6시간동안 반복(지딴엔 반복이 아니라 더 나아가는 과정이엿겟지) 할 수 있는 열정은 어디서 사온거지

몹시 대단하네..

 

역시 결과가 보여야해 성취한 결과가 내 눈 앞에 명확히 또는 간접적으로라도 보여야 하는데 지금은 과정의 뫼비우스라 영혼없는 일처리를 할 수 밖에 없는듯

나 정말 칭찬이 황금당근으로 작용하는 사람인뎁

 

하체근육을 단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