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혹시몰라경고하는데잘들어지금위험해쏘댄져러스자꾸나를자극하지마큰일나나도날몰라

해피뉴이어 1-2

새해가 밝았다.
첫 숨 쉬기 첫 기침하기 첫 노래 듣기 첫 해피뉴이어 문자 보내기 첫 욕 참기 첫 달글 달리기 첫 따뜻한 말 하기 첫 아이폰 문자 효과 알려주기 첫 욕 하기 첫 먹을거 얘기하기 첫 다리떨기 첫 젤리먹기 첫 일기쓰기

여기까지 쓰고 귀찬아서 안쓴거 실화냐? 나 근데 너무 느껴져 작년이랑 다른 이.. 이.. 정취… 기분….. 전체적 분위기… 연말이 연말같지 않았고 연초가 연초같지 않아 나이를 먹은 건지 지금 인생이 힘든?건?지 세상이.. 소란스러워서인지 연말에 내가 사랑하는 사람들이 연속적으로 준 실망과 행복의 퐁당퐁당 덕분인지 암튼 그냥 그랬어 흠..